상단여백
HOME Ent
이달의 소녀, KCON 2019 LA 출격...미국 현지 팬들 만난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KCON 2019 LA’에 출격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5일 “이달의 소녀가 8월 17일과 18일(한국시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 &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LA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달의 소녀는 KCON 2019 LA 본 공연을 비롯해 다수 프로모션 참여 및 해외 주요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8월 완전체로 데뷔한 뒤 2018 MTV 유럽 뮤직 어워드 (Europe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코리아 액트 (Best Korea Act) 부문을 수상했다.

이어 이달의 소녀는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 발매 후 미국 빌보드 차트 4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오스트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총 26개국 1위, 아이튠즈 미국 탑 앨범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달의 소녀는 소속사를 통해 “솔로 데뷔부터 완전체 데뷔까지 꾸준히 저희를 사랑해 주신 해외 팬분들께 처음으로 공연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했으며, 또한 색다른 무대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 &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LA에 참석을 확정 지었으며 17일, 18일 양일간 무대에 서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최재혁 기자  schonchoi@naver.com

<저작권자 © C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재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Story
여백
피플경제 - 사람이 경제다
PREV NEXT
여백
청국정- 청와대·국회·정부
PREV NEXT
여백
세상사 - 무슨일이!
PREV NEXT
여백
여기는 - 전국네트워크
PREV NEXT
여백
컬쳐TV- 건강과문화
PREV NEXT
여백
Ent - 스타팅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