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 디지털 고객 만족도 4년 연속 1위 선정
상태바
금융감독원, 디지털 고객 만족도 4년 연속 1위 선정
  • 권오성 기자
  • 승인 2020.02.11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CNEWSㅣ씨비씨뉴스] 7일 금융감독원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0 제8회 디지털 고객 만족도 조사’ 공공·금융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지털 고객 만족도 조사는 한국마케팅협회가 기업이나 기관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 등 SNS 플랫폼을 평가해 점수를 매긴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9~11월 86개 산업군의 기업과 기관 328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금감원은 1000점 만점 중 776점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 2018년 5월 자체 SNS 방송 프로그램 브랜드인 ‘소셜라이브 NOW’를 론칭해 현재까지 모두 20회 방송하고 올해부터 유튜브 생중계를 하는 등 SNS 소통을 강화한 것이 높은 평가로 이어졌다는 평이다.

한편 금감원이 제작하는 사내외보 ‘금감원 이야기’가 한국사보협회가 시상하는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부문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금감원 이야기는 원내 소식과 직원 동정, 금융 관련 이야기 등을 담은 사내·외 배포용 잡지다.

디지털 고객 만족도 조사 시상식은 다음달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노보텔 엠베서더 강남'에서 열릴 예정이다.

리플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제껏 세상에 없던 새로운 개념, 댓영상으로 만드는 세상
'공공장소 마스크 의무착용' 법제화, 당신의 생각은?
K -트롯, 전 세계에서 통할까?
카페 등 일회용품 한시적 허용에 대한 의견은?
부동산 정책, 투기 심리 잡을까?
'민식이법',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적당하다 VS 비싸다' ...배달료 책정 금액에 대한 의견은?
‘인천공항 정규직화’ 반대 … ‘역차별’ 주장
진단키트 제품명 ‘독도’ 찬성 VS 반대, 여러분의 의견은?
n번방 사건, 텔레그램 악용 … ‘메신저 책임론’ 대두
유승준 국내 연예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블루타워 8층 CBC뉴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23-12 블루타워 8층)
  • 대표전화 : 02-508-7818
  • 팩스 : 02-585-878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오성
  • 명칭 : CBC뉴스
  • 제호 : CBC뉴스
  • 등록일 : 2011-06-13
  • 발행일 : 2011-04-11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59
  • 사업자번호 : 220-88-19469
  • 발행인 : 김영곤
  • 편집인 : 심우일
  • CBC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CBC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cbci.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