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38 (수)
  • 서울
    H
    15℃
    미세먼지 좋음
  • 경기
    H
    16℃
    미세먼지 좋음
  • 인천
    H
    16℃
    미세먼지 좋음
  • 광주
    H
    17℃
    미세먼지 보통
  • 대전
    H
    16℃
    미세먼지 좋음
  • 대구
    Y
    18℃
    미세먼지 좋음
  • 울산
    R
    16℃
    미세먼지 좋음
  • 부산
    Y
    18℃
    미세먼지 좋음
  • 강원
    H
    15℃
    미세먼지 좋음
  • 충북
    H
    18℃
    미세먼지 좋음
  • 충남
    H
    17℃
    미세먼지 좋음
  • 전북
    H
    15℃
    미세먼지 보통
  • 전남
    Y
    16℃
    미세먼지 보통
  • 경북
    Y
    18℃
    미세먼지 좋음
  • 경남
    H
    19℃
    미세먼지 좋음
  • 제주
    H
    17℃
    미세먼지 보통
  • 세종
    H
    17℃
    미세먼지 좋음
CBC뉴스 | CBCNEWS 단박제보
News Tips

공 지 사 항

단박제보는 여러분과 늘 함께합니다.
공지 제보 시 꼭 참고하세요 닫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답답하거나 억울한 일,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비리 고발, 생활 속 불편사항, 주변의 사건 사고 등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제보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다양한 뉴스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가 단박제보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담 글 본문에 개인 정보 노출절대 삼가주세요.(다른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습니다) 내용 외의 자료는 첨부파일로 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취재보도에 많은 참고가 됩니다.

제보자의 신분은 보도 준칙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 정보는 제보 내용의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제보 글은 임의로 삭제불가능합니다.
필요시 담당자(press@cbci.co.kr) 에게 연락 바랍니다.

당사 정책에 위배되거나 타인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욕설, 광고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제공하는 기사제보가 기사로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기자들의 취재과정을 거친 후 기사로 만들어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이메일, 카테고리, 업체명필수 정보는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보도를 원치 않는 경우 따로 본문에 표시)

단박제보가 함께합니다.
박근혜 5녀나는중도보수 국힘탈당할까생각중이다 전하=원손은 중립을 지킨다...
icon 오녀한은금현본인
icon 2023-01-13 06:29
첨부파일 : -



교회 당회장 직분 없애고 주임장로님으로 바꾸고 목사직 권사직 없애고 집사 장로로만으로 하고 여자는 장로직 없앤다 박근혜가 지와 한왕조와는 무관한데 4분권왕이 되겠다고 엄포를 한것은 역적에 해당된다 처단한다 2023국민의힘탈당할까생각중이다 :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국민의 당 정의당 더불어민주당 국민의 힘 을 하루이틀씩인가 입당탈당을 했고 작년에 정의당을 하루이틀인가 입당탈당을 했고 지금은 국민의 힘 입당한지 여러날이 되어가는데 다음주에 탈당할까 생가중이다... 박근혜 나를 집고 여전히 지가 공주라고 착각을 하고 사나본데 다시태어나면 가끔 꼬집어 줄것이다...아웅 나는 엄마되지.....ㅋㅋ 누가 이기나 해볼까 너가 내게 그렇게 다한거 나도 너에게 가할것이다...외국 순방하면서 다 해쳐먹은 지 맘 때문에 나를 국가창녀라고 시진핑과 오마바보고 해먹으로 강서필정신병원에 누워있을때에 그런거 너무 그래서 내가 그 병원 공중전화에서 국회에 직접 지시 했다 탄핵하라고...중학교사회시간에 다 배워 안다... 울나라 삼권분립인데 대통령주제에 왜 그러냐?? : 2023박근혜와 윤2김건희를 탄핵을 시작한다... : 박근혜전대통령 탄핵 시작하라....박근혜는 미혼모로 남궁민과 김여정과 어느청년연예인을 낳고 또 최회장의 아들인가를 뭐라 했다고 미혼모라고 그러면서 왕권을 탐하고 며칠전부터 야기 되었던 남궁민은 맹씨네자손이고 김여정읜 가짜구씨가짜이씨가짜되는천경성씨의 자손되고 어느연예인청년은 김종대정의당연세대교수 뭐라고 그랬던것... 조사하고 역적으로 총살형이다...그리고 내친모쪽에서오는 그거액달러를 얼마전까진인가 나눠쓰고 한푼도 내게 안줬다고....그거액달러 등등 계좌를 조사하고 우리은행 매각한 금액에서 얼마를 감춘 박근혜의 전재산등등을 조사하여 탄핵하라...윤2김건희도 탄핵을 시작한다... 조사하라는것 여지껏 안하고 그리고 김건희는 가짜이건희되고 가짜김요희되고 통일교사람이라고 하던데 작년에 왕자되는정훈이내친남동생한정훈은 살해하고 그거액을 나눠가진 장본인으로 탄핵은 정당한 것이다.....= 어명...

+++++++++++++++++

박근혜의 차남되는 청년눈큰꺼벙이연예인은 정의당김종대의 아들인가하는데 그 김종대는 김영삼과는 무관 혈액형이 안맞고 남궁원되는홍씨의 비이형과 같다고 하는것 같은데...ㅋㅋ 박근혜의거짓말나는잘모른다남궁민과김여정과어느눈큰꺼벙이같은남자연예인그리고누구근데왜맹씨네를찾지??♡맹씨네아들은두명딸한명인데아마도그쪽인가본데남궁민은남자5거라서양반이다,,,,,,남궁민는맹씨네자손되고김여정은뭐라또눈큰연예인청년도뭐라 그런데남궁민은남성오거로서양반되는데..왜?? 울한왕조와는무관하고단지남궁민의자식들이울조카지원되는한지원과오녀한은금현본인내게있다는것이고...중요...그리고 김여정은 천경성씨의 자손되고 .. 그리고... ,,,,,,,,,,,,,,,,,,,,,,,천경성되고이경섭되는구씨는한씨도아니고구씨도아니고이씨도아니고비이형그의아비를찾아야되고...이익석은 이재록의장남되고 민승재씨는민씨네고이쁜이성가언니의남편가정으로는자식이없어지들이나눠갖을거같은데민승재씨의본처되는내게화랑한개달라고내가말한적있는데.....?????? 김종대는 인중인가 윗입술위에 점이 있고 정씨되는조씨되는호랑만코내친모의남동생되는바로아래나이의동생은비이형되는데조용기가친모를해서낳은아들이라고하고 소마오녀한은금현본인나는 태현오빠의 친딸같은데왜냐하면 한송부모님과그식구들과닮은점이 많고 혈액형도오우형같다... 친모는 영국고인여왕과 영국왕족히틀러의 사이에서 낳은 장녀되고 나는 그녀의 장녀되고 그다음 위의호랑만코되고 그다음정훈이되는내친남동생한정훈되고 미국에 안나머독만으로해서 장녀는 데리고간딸이고 사위들은 아들로해서 딸둘을 며느리로해서 살았다고 하고 그녀의 남편중의 한사람되는 윌리엄만으로해서 내가 어리게도 다시 살것이라고해서 알고서 어린딸로 해놨다고 그러시더라...그리고 내가 결혼식하고 그전에 혼인신고를 위의 정의당김종대연세대교수와 하고 결혼식사진들과 결혼식등등을 하고 사망신고를 당하고 정신병원뭐라하다가 나와서 뭐뭐한다고 그리고 한달조사는 뭔지 잘 모르지만 왕권되어서 왕위로 한송부모님가족한왕조가 세워지고 은사정내꺼도 하게되고 돈등등 다오게되고 등등 하나님 가라사대로 다 이루어 질것은 다 이루어질것이라고 하셨었다... 김수환 문선명 조용기 김기동 갔고 이재록갈차례되었는데 사망신고를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큰일 격고 미국가서 성형수술을 하고 이수진양목사의 아들인가로 살다가 뭐뭐하다가 총알에 맞아 가나?? 그리고 그전에 지옥의 사자 나오고?? 여의도주의성전 한궁 등등 다 이루어지고 등등 하나님나라 되어가고 암치료되고 등등... 몸의부활들하고 육의부활들 하고 등등... 휴거되고 치료치유되고 등등 천년왕국이루어지고 등등 하나님나라토끼나라 되어지고 등등 될것은 다 된다... 올해 윤2김건희 박근혜 등등 멀리간다... 여의도순복음교회 1대1교구17지역장도 가고...ㅠㅠ

+++++++++++++++++++

2023그거액어디로갔을까추론해본다...한은금현본인내게올것인데...등등... : 윤미나는 윤종례가 만든 것이다... 그리고 윤종례가 거액달러를 현재 가지고 있고 문미연도 거액을 가지고 있고 등등... 그리고 울조카지원도 가지고 있을지도 그리고 둘째남동생도 가지고 있을수도 그리고 사녀언니는 3경달러를 흐지부지 없애고 6경달러를 가지고 있다고 하고 다른언니들3명은 몇조달러인가를 환전했다고 하던가?? 그런데 내게는 왜 한푼도 오지 않았을까?? 그리고 문재인거액달러를 가지고있었고 김건희도 거액달러를 외국에 나갈때에 가지고 나가서 주고돌아다니고 그랬다고 그러고 박근혜도 거액가지고 있고 그리고 김은주 박은옥 연주영 문미현 의사이씨되는한씨 그리고 연세대교수정의당김종대전의원 그리고 김광연 그리고 조카수호뭐라 그러고 등등... 그리고 여의도순복음교회 재정국과 이영훈목사 등등.... 거액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거액들등등이 오녀한은금현본인내게 올것이데 그들이 가로채고 아직도 한푼도 내게 안준 것인데 이자들 내려고들 그러나?? 그리고 문재인이 더불어민주당에 1경달러를 풀었다고 하던데...왜?? 전형국이 100억원가지고 있다고....그리고 등등... 김성현목사가 1경원가량가지고달러를 가지고 있고 이수진양목사전도사가 몇조달러 수표를 가지고 있다고 하고 그런데 내게 아직도 안주고들 왜들 그러냐??

+++++++++++++++++++++++++++++++++++++

이익석은 김익석되고 이쁜이성가언니는 외조모성현의 친정집안의 언니벌되고 민승재씨는 그 이쁜이언니가 낳은 차남되고 친외삼춘으로 성덕경씨라고 했고 서류상 외삼춘은 김규명씨라고 했었고 문미연의 둘째여동생되는 문윤정은 이재록의 딸로서 위의 이쁜이성가언니의 김가딸은 여동생벌되고 그 김가딸은 이익석을 찾으러 갔다가 당하고 김가로 와서 낳은 이재록의 딸이라고 하고 성덕경씨는 오우형된다고 그러고 그러니 이쁜이성가언니는 오우형될것이고 이익석은 비이형되는데 이재록도 비이형된다고 하더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박제보가 함께 합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