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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서비스불량과 응대 불편
icon 이준현
icon 2023-02-18 16:59
첨부파일 : -

1.(GS25편의점)작년에 GS25홈페이지에 문의글을 접수하였는데 접수내용은 특정상품에 가격표가 부착이 안되어있어서 부착요청하였는데 갑자기 어떤관리자가 뜬금없이 접수한 관련된내용으로 답변을안하고 앞 뒤 잘라놓고 소비자에게 훈계를 하고 협박을하네요 동일한내용으로접수하면 민원답변하지않겠다라면서 기분나쁘게 응대를하는데 동일한내용으로  접수한적있지만 특정상품가격표 관련된내용이 아닌 다른내용으로 한번 접수하였는데 의도적으로 동일한내용으로반복해서 접수한건아닙니다 답변이 없어서 2~3번정도 추가로 접수했는데 답변이 없어서 답변안주는줄알고 그냥 놔뒀습니다 그리고 몇주지나서 가격표관련해서 접수하여전화받았는데 응대한직원이 관리자라고  안내받았습니다 안내한 관리자가 정확하게 응대안하고 말을돌려서 이상하게 응대해서 소비자를 혼란스럽게하고 본인잘못을 뒤집어씌우려고하는 행동이 보여서 전화 끊었습니다 

그리고 그이후부터 민원내용에 고객에게 협박하지마세요/ 불쾌하다/소비자고발하겠다고 여러번남겼는데 관리자가 사과도안하고 답변을 안주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대하는 서비스가 불량이고 GS25편의점이 소비자의대한 서비스가 진심이 아니라는것을 이제야본인의 실체를 드러냈다라고 판단하고있습니다  (내용이 길어서 글로쓰기에는 어려워서 간단하게 썼습니다 구체적으로 자세한내용을 듣고싶으시면 전화주세요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CU편의점) 여러매장에 방문하였는데 고객이 방문하였는데 휴대폰만하고 인사도안하고 고객이 상품문의하는데 무시하고 고객이 나갈때 인사하면 인사도안받네요 서비스가 매우불량이네요  

3.(이마트24편의점) 2023년2월둘째주 화요일~목요일사이에 부천인근편의점 방문해서 물건고르고있는데 물건사지말고 나가라고하면서 내쫒았습니다  되게 황당하고 이런 편의점이 다있나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의점이 망하는이유는 편의점에 사람이 없는게아니라 소비자를탓하기보다 편의점관리자의 대한책임이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소비자가 접수한내용처럼 소비자에게 함부로하기때문에 그래서 손님이 편의점을 이용 안하는겁니다 기자님들께서 한번 입장을바꿔서 생각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님에게 함부로하는데 누가 이용하고싶겠나요?

무조건서비스를 많이 줘서 판매를하려고 욕심을 갖는것보다 각각 이용하는소비자들에게 제대로된 보답을 하는게우선적이라고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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