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06 (일)
  • 서울
    B
    16℃
    미세먼지 좋음
  • 경기
    B
    14℃
    미세먼지 보통
  • 인천
    Y
    15℃
    미세먼지 좋음
  • 광주
    Y
    14℃
    미세먼지 좋음
  • 대전
    Y
    13℃
    미세먼지 좋음
  • 대구
    Y
    17℃
    미세먼지 보통
  • 울산
    Y
    17℃
    미세먼지 보통
  • 부산
    Y
    17℃
    미세먼지 보통
  • 강원
    B
    14℃
    미세먼지 좋음
  • 충북
    Y
    15℃
    미세먼지 좋음
  • 충남
    Y
    13℃
    미세먼지 좋음
  • 전북
    Y
    16℃
    미세먼지 보통
  • 전남
    H
    15℃
    미세먼지 좋음
  • 경북
    Y
    17℃
    미세먼지 좋음
  • 경남
    Y
    17℃
    미세먼지 보통
  • 제주
    Y
    17℃
    미세먼지 좋음
  • 세종
    Y
    13℃
    미세먼지 좋음
CBC뉴스 | CBCNEWS 단박제보
News Tips

공 지 사 항

단박제보는 여러분과 늘 함께합니다.
공지 제보 시 꼭 참고하세요 닫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답답하거나 억울한 일,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비리 고발, 생활 속 불편사항, 주변의 사건 사고 등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제보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다양한 뉴스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가 단박제보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담 글 본문에 개인 정보 노출절대 삼가주세요.(다른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습니다) 내용 외의 자료는 첨부파일로 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취재보도에 많은 참고가 됩니다.

제보자의 신분은 보도 준칙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 정보는 제보 내용의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제보 글은 임의로 삭제불가능합니다.
필요시 담당자(press@cbci.co.kr) 에게 연락 바랍니다.

당사 정책에 위배되거나 타인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욕설, 광고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제공하는 기사제보가 기사로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기자들의 취재과정을 거친 후 기사로 만들어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이메일, 카테고리, 업체명필수 정보는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보도를 원치 않는 경우 따로 본문에 표시)

단박제보가 함께합니다.
갤럭시폴드3 저에게 아무 과실이없는데 왜 유상수리해야하나요 ?
icon 김주사랑
icon 2023-07-15 00:02
1689334205479.jpg

 

 안녕하세요 저는 갤럭시폴드3 유저입니다 ! 삼성케어 보험으로 예전에 폰 분실 후 자기부담금 70을 내고 새 폴드3을 받아서 잘 사용하던 중에 ! 사생활보호필름을 붙여주는 곳이 잘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한 사생활보호필름을 매뉴얼대로 붙였어요 그런데 외부액정은 괜찮은데 내부액정을 붙이고 접히는 부분에 검정색으로 액정이 나가더니 점점 그 범위가 넓어지고 터치도 제대로 안되서 외부액정을 사용할 수가 없었어요ㅠ! 폴드 쓰는 이유는 당연히 화면이 큰 거 때문에 사용하는 건데 내부액정을 쓰지못하니 오타도 많이나고 그냥 모든게 너무 불편해졌어요 그래서 삼성서비스센터 강남점에 액정수리 때문에 오늘 다녀왔는데요 !  갤럭시폴드3 액정붙이면서 생긴 내부 필름 손상이라고 했더니 수리비로 육십만원을 내라는데 수리 유무상여부의  기준이 힌지에 흠집이라는데 제가 핸드폰을 일년을 썼는데 점만큼도 안되는 예전에 생긴 흠집이 왜 외부액정은 아무런 손상도 없는데 내부액정의 접히는 부분이 파손되는 이유가 되는거죠 ? 제 잘못이라고 얘기하네요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다가 액정필름 붙이자마자 그렇게됐다라고 얘기하는데 저는 정말 떳떳해서 센터에서 이렇게 나오니까 어이가 없고 억울해서요.. 검색해보니 인터넷에 비슷한 문제로 무상수리받은 사람도 있다는데 강남센터에서는 힌지의 약간의 흠집이 있는게 액정수리를 유상으로 해야하는 삼성 판단기준이라고 강남지점 총 책임자라는 사람이 계속 반복해 얘기하더라구요 ?! 그런데 제가봐도 제 핸드폰은 너무나 깔끔해요 !  일년을 썼는데 어떻게 내가 이렇게 깨끗하고 흠집 없이 잘 썼지? 싶을 정도로 !  제가 제일 비싼 케이스써가면서 아끼고 아껴서 썼거든요 ! 근데 무슨 생활기스 같아보이지도 않는 작은 힌지의 흠집으로 유상수리라고하니 저는 만원도 낼수없다 라고 얘기했고 내 잘못이없는데 유상수리를 해야한다니 이건 말이 안된다 항의하겠다고 하니 소비자원이나 삼성불편신고에 얘기하는 것말고는 서비스센터에서는 해줄수있는게없다 라는데 대처도 어이없고 보험도 삼성케어플러스는 끝났고 새로 보험을 드는 방법이 통신사보험으로 만오천원쎅 매달 내는 보험까지 들었는데 제가 떨어뜨린 것도 아니고 액정을 내려친것도 아니고 뭐 긁은 것도 아니고 액정필름을 매뉴얼대로 붙인게 다 인데 자기 부담금까지 내면서 제가 왜 유상수리를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늘 갤럭시만 사용하던 사람이고 폴드 좋다고 3사전구매에 주변에 홍보까지 하고 다니고 뉴폴드 언택 신청까지 해놓은 사람으로써 너무 어이가 없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삼성이라는 대기업에서 그따위 이상한 유무상 판단기준을 정했다고 얘기하는 서비스센터측의 말도 신빙성이 1도 없습니다!   비슷한 사례있으신가요 ? 저는 컴플레인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저도 누군가에게 서비스 제공자이기 때문에 불편을 이야기하는 건 제게도 쉽지 않아요 ㅠ 하지만 이건 너무 부당합니다 ! 핸드폰 하나를 사용하는데 원기계값을 넘어 수리비용과 분실 후 자기부담금비용까지 하면 이미 뉴폴드를 사고도 남았을 가격이네요 ! 가장 비싼 돈 줘가면서 넓은 액정의 폴드가 좋아 진심으로 사용했던 소비자로써 이런 대처와 상황이 받아들여지지 않고 승낙할 수도 없습니다. 저는 소비자 불편 관련 센터와 삼성전자에 강력하게 항의하고자 합니다 ! 혹시 비슷한 사례가 있으시거나 대처법에대해서 자세히 알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박제보가 함께 합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