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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잘못한 일이기 때문에 회사 잘못은 하나도 없다네요
icon 김주미
icon 2023-07-18 19:41
IMG_2570.png
IMG_2568.png

 

안녕하세요 

40대 주부 김주미입니다

6/24~ 6/26 급 여행을 가게 되어 6/22 여기어때 앱에서 신화월드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그러다 단순변심으로 한시간 15분후 예약취소를 했습니다 환불요청완료 라는 내용이 떠서 환불 되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7/17 카드결제를 확인해보니 환불이 안되어 있길래 여기어때에 문의 하였더니 취소규정으로 앱에 문구를 띄웠고 고객님이 직접 취소를 했기 때문에 환불을 해줄수 없다는 거에요 자기회사는 잘못이 없다는 거죠

제가 고발하고 싶은 내용은 앱 취소시 나오는 문구입니다 '환불요청완료' - 누가봐도 환불 되는줄 아는 문구 아닌가요? 그 밑에다가 환불예정금액: 0원이라고 적어놨어요 

스크롤을 밑에까지 다 내려야만 확인 가능한거죠 끝까지 읽지 않은 고객의 잘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3일전 취소이나 100% 수수료 라는거에요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급하게 여행 가는 경우에 손 떨려서 여기어때 앱을 사용할 수 있겠어요? 다른 여행앱은 환불불가라고 처음부터 알려주던데 여기어때는 알려주지 않네요 ㅠㅠ 취소규정을 꼼꼼히 읽지 않으면 안된다고 하눈데 미리 알려주면 안되나요? 너무 화가 나고 제가 너무 멍청한거 같아요 

아래는 예약취소 이후에 난 내용인데요 저만 헷갈리나봐요 ㅠㅠ 환불이 된다는건지 아닌지 헷갈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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