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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금액 설명불충분
icon 왕선영
icon 2023-07-27 18:27
Screenshot_20230727-081223_Messages.jpg

 

치아안심보험설계계약후 2년갸월후 설계사님과 통화후ㆍ스캘링받으러갔다가ㆍ 임플란트 시술여부를치과에 의뢰하니ᆢ 60세가지내두 안하셔두될듯ㆍ뿌리건강하니ㆍ치과설계중  크라운ㆍ브릿징특약 얼마되는지 ㆍ알아보라고 치과선생님이물어보셔서ㆍ치과에있는관계로  보험설계사님께 ㆍ전화로 보험확정금액을 물어보니 크라운 1대당합산50만원ㆍ브릿짓40특악보장이라고 카톡으로 보내셔서 치과선생님께보였더니ㆍ담에 요거로진행하셨습니다ㆍ 그러나ㆍ치아상태가 건강한관계로 그냥보험유지한상태로ㆍ2년을더보내고보험만기문자ㆍ갱신여부문자가 메리츠화재로부터왔습니다ㆍ갱신하게되면ㆍ두배이상오르게된다는문자를받고 ㆍ설계사님과 다시만나 설계받기로했습니다ㆍ 그리고ㆍ갱신전 저는치과에가서  선생님께의뢰후ㆍ보험보장내용과설계사가 2년전 알려준보장가격이 엄청틀리다는걸알았습니다ㆍ그러나 ㆍ설겨사님은자기가보낸 크라운50.브릿짓40특약   이라고 보낸 카톡내용을 캡쳐해서ㆍ설계사님  보낸내용이라햤더니ㆍ 본인이 그렇게 보냈다면 맞을거라고 재차확인한것처럼 카톡으로 또 보냈습니다ㆍ저는 메리츠콜센타로 그설계사 근무여부를물어보니 일은안하고있다는소리를듣고ㆍ정말 황당했습니다ㆍ2년전  제가 보장가격을물어봤을때라고ㆍ정확한보장가격을1만원ㆍ브릿짓100만알려줬더라면 ᆢ이렇게 속상하지는않을거고 ㆍ 본인한테제차5년만기때 물어봤을때 본인이 일을안하니 콜센타에 물어보라고했으며ㆍ 더황당하지않았을겁니다ㆍ저는 이런 설계사 한사람한사람의  소중한  인권을 망가뜨려 ᆢ민원제기하고 ㆍ환수 받을겁니다ㆍ   고객을기만한 큰죄입니다ㆍ정확한보장금액믈  전달 설명해줘야되는 설계사태도가   안도ㆍ서  더화가납니다 ㆍ그래서 민원제기한다고하니ㆍ그제서 크라운2대가값을지불하겠다고 설계사가 약조했습니다ㆍ이런상황을 치과에 의뢰하니 치과로결재하시고 크라운시술예약잡으려했습니댜ㆍ그러나  돈이없다는둥 카드한도가24일월요일된다해서ㆍ저는그러시라고했고 치과에서 만나기로했습니다ㆍ근데ㆍ설계사가 결재전 보험해지증명서를받고결재해야된답니다ㆍ제보험든걸 왜설계사가 해지하라는지ㆍ모른 용어를 써가면서 해달라는데 ㆍ황당했고 크라운2대값에대한  내용증명서를써달라고하는줄알고 만났으나ᆢ 제보험에대해 설계해준 설계사가 자신의 오보금액에대한 책임이더큰데ㆍ저보고보험해지라는 둥ㆍ 넘어이가없습니다ㆍ더이상 당하지않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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