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혁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여섯 색 매력을 담은 2025 시즌그리팅을 선보인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일 'STAYC 2025 SEASON'S GREETINGS [STAYCine Awards](스테이씨 2025 시즌그리팅 [스테이씨네 어워즈])' 출시 소식을 알리며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어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이번 2025 시즌그리팅의 키워드는 '영화제'로, 스테이씨의 영화 같은 순간을 담은 다양한 구성품이 담긴다. 특히 영화제를 빛내는 스테이씨의 전원 센터 비주얼과 함께 와인빛 컬러감이 세련된 감각을 선사하며 설렘 지수를 높인다.
모던한 무드의 블랙 앤 화이트룩, 동화 속 공주 비주얼의 드레스 스타일링 또한 상반된 무드를 자아내고 있어 스테이씨의 팔색조 매력을 함께 엿볼 수 있다.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북, 포토카드, 접지 포스터, 바이닐 포스터 세트, 아크릴 스탠드 등 소장 가치 높은 구성품들이 포함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영화를 오마주 및 패러디한 팬클럽 키트, 멤버들과 함께 즐기는 영화 동아리 생활을 콘셉트로 한 팬미팅으로 '영화'란 키워드를 풀어냈다. 여기에 이번 시즌그리팅까지 '영화'를 테마로 한 구성을 선보이며 2025년에도 오래도록 기억될 영화 같은 추억을 예고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7월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매하고, 틴프레시의 정수를 넘어선 발칙한 변신으로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어 오는 30일, 3개월 만에 국내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 2025 시즌그리팅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및 구매처 프롬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