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진 기자] 극장가에서 ‘임영웅 파워’를 입증하며 연일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2주차에 영웅시대를 위해 준비한 특별 상영회와 특전 이벤트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먼저 개봉 후 실관람객의 폭발적인 호평을 끌어내고 있는 IMAX 특별관 상영에 화답하는 의미로 9월 7일 하루 동안 CGV서면과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영시봉 상영회’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관 매진을 기록했다. ‘영시봉 상영회’는 임영웅의 응원봉인 ‘영시봉’을 지참하면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콘서트와 동일한 현장감을 체험할 수 있는 상영회이다.
개봉 직후부터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응원봉 상영회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던 바, ‘영시봉 상영회’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번 ‘영시봉 상영회’에서는 응원은 물론이고 누구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까지 함께할 수 있고, 해당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특별 핀뱃지 세트(2종 1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임영웅과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9월 네티즌 어워즈에서 활약하고 있다.
임영웅은 3일 오후 4시 20분 현재 남자가수상 19위에 올라 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같은 시각 영화대상 10위이다.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