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빗썸 부리또 월렛. [단박에 - CBC뉴스 | CBCNEWS]](/news/photo/202305/440521_247994_218.jpg)
[CBC뉴스]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혀 눈길을 끈다.
오는 31일까지 앱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 링크를 주변 지인에게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회원 가입 시 기존 유저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XPLA(엑스플라) 토큰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수는 최대 10명이다.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에 온보딩되는 ‘미니게임천국’과의 콜라보 이벤트도 준비됐다.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올해 2분기 중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300개씩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빗썸 부리또 월렛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00개가 넘는 토큰을 관리할 수 있는 빗썸 부리또 월렛은 현재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 이더리움 기반 차세대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토콜 '캐스퍼 네트워크' 개발사인 캐스퍼랩스, 탈중앙화거래소(DEX) 애그리게이터 '1인치네트워크', 클레이튼 기반 자동화 마켓메이커(AMM) DEX '클레이스왑' 등 유수의 블록체인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 연동을 지원하고 있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향후 게임사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협업하며 웹3.0의 진정한 가치를 입증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ko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