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일본 TV 애니메이션 '샹그릴라 프론티어'와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전했다.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망겜만 도전하던 주인공이 갓겜이라 불리는 ‘샹그릴라 프론티어’를 플레이하며 겪는 모험담을 다룬 일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추가된 신규 레전드 영웅은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대표 캐릭터인 ‘산라쿠’, ‘아서 펜슬곤’, ‘오이캇초’로 총 3종이다.
‘산라쿠’는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자신의 치명타 확률, 최종 치명타 피해, 최종 회피가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하며 단일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또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모든 아군에게 치명타 확률 증가 버프를 제공, 피격 대상에게는 출혈 디버프를 부여한다.
‘아서 펜슬곤’은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자신에게 약점 공격 확률과 최종 약점 공격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걸고 원거리에서 창을 던져 큰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아군에게 최종 공격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제공하고 출혈에 걸린 대상을 치명타 공격 시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
‘오이캇초’는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버프를 통해 자신의 스탯 3가지를 강화시킨 뒤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적이 마비에 걸린 상태라면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 또한 모든 아군에게 최종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만 해도 ‘산라쿠’, ‘오이캇초’, ‘아서 펜슬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샹그릴라 프론티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7월 24일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미니 게임 ‘대장장이의 도전’이 오는 7월 10일까지 열린다. 대장장이의 무기를 강화하는 컨셉으로 성공, 파괴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고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서 펜슬곤’과 ‘오이캇초’를 획득할 수 있는 ‘볼프강 강림’ 챌린저 패스, 17601~18400 스테이지 추가, 콜라보 던전 ‘샹그릴라 프론티어 콜라보 던전’ 등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국내외 주요 재테크 정보 'CBC뉴스 돈지뢰'에서 만나보세요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