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마케팅 전략 자문 및 고객 경험 설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등을 전방위로 제공하는 컨설팅 업체 ‘모바일인덱스컨설팅(MOBILEINDEX Consulting)’이 새롭게 설립됐다고 8일 발표했다.
‘모바일인덱스컨설팅`은 인터뷰나 샘플 지표 등으로 자문을 진행하는 기존 펌들과 달리 고객사의 ‘자사 데이터(1st Party Data)’와 DMP로 확보한 외부 데이터(3rd Party Data)’를 교차 분석하여, 기업의 현황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경쟁사와의 심층 비교를 통해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등 해상도 높은 인사이트와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바일인덱스컨설팅’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중심에는 자체 보유한 독보적인 데이터 자산과 CDP, DMP로 불리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이 있다.
'앱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설치, 실행, 사용시간 등의 모바일 데이터', '데모, 관심사, 프로파일 등의 오디언스 데이터', '거주지, 활동지 등의 지역 데이터', 'PC, 모바일로 구매/판매된 커머스 데이터, TV', '디지털 미디어 등 매체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광고 시청 및 반응에 관한 미디어 데이터 등 ‘모바일인덱스컨설팅’이 보유한 독보적인 데이터 자산'에 클라이언트의 자사 데이터를 교차 분석하여 실질적이고 액셔너블(actionable)한 DX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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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C뉴스ㅣCBCNEWS 심우일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