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5-30 13:51 (화)
  • 서울
    R
    18℃
    미세먼지 좋음
  • 경기
    R
    18℃
    미세먼지 좋음
  • 인천
    R
    18℃
    미세먼지 좋음
  • 광주
    R
    20℃
    미세먼지 좋음
  • 대전
    R
    18℃
    미세먼지 좋음
  • 대구
    R
    21℃
    미세먼지 좋음
  • 울산
    R
    21℃
    미세먼지 좋음
  • 부산
    R
    21℃
    미세먼지 좋음
  • 강원
    R
    17℃
    미세먼지 좋음
  • 충북
    R
    19℃
    미세먼지 좋음
  • 충남
    R
    18℃
    미세먼지 좋음
  • 전북
    R
    20℃
    미세먼지 좋음
  • 전남
    R
    21℃
    미세먼지 좋음
  • 경북
    R
    21℃
    미세먼지 좋음
  • 경남
    R
    21℃
    미세먼지 좋음
  • 제주
    Y
    21℃
    미세먼지 좋음
  • 세종
    R
    19℃
    미세먼지 좋음
단박제보
단박제보
제목 작성자 날짜 결과
기타비밀  비밀 새로운 점장이 발령받으면서 원래 있던 직원들의 부당해고 한인희단박접수 2023-05-26 18:14
항공&여행 항공권발권오류 차은영단박접수 2023-05-26 15:19
지자체비밀  비밀 방치차량 조치방법의 문제점 여국현단박접수 2023-05-26 15:11
정부&공공기관 5인미만 사업장의 사기구인의 실체 이다인단박접수 2023-05-26 14:42
기타 코인정보 김정민단박접수 2023-05-26 13:54
전체 엘지유플러스 정말 웃기네요 이은정단박접수 2023-05-24 21:56
통신&OTT 소비자가 취소할수 없게 시스템을 만들어 놓고 취소할수 있는 권리를 빼앗은 스카이라이프 알뜰폰을 고발합니다 김은희단박접수 2023-05-24 20:53
지자체비밀  비밀 공무원 경력직 채용 비리 의혹과 행정 보복 의혹 익명1추가자료요청 2023-05-24 17:09
정부&공공기관비밀  비밀 국유지도로1049도로 박병선처리방법안내(메일) 2023-05-24 17:08
지자체 공무원의 복수 정이봉처리방법안내(메일) 2023-05-23 15:39
기타 스튜디오의 일방적 계약불이행 임하나필수정보(정확히) 2023-05-23 13:16
기타비밀  비밀 유투브 bj들 임중근추가자료요청 2023-05-23 08:41
정부&공공기관 차가오가는길을 막아 놓았어요 후진하는데 등줄기에 식은땀이 ᆢᆢㅎㄷㄷ 성윤희게시완료 2023-05-22 16:22
정부&공공기관 22년의 갑질행정의 피해 장태호추가자료요청 2023-05-19 18:05
전체 아산시 국유지 허위로 교환 박상권처리방법안내(메일) 2023-05-19 15:51
기타 아버지의 비참한 사망 폴 김기사보도 2023-05-18 22:53
지자체 허위공문서 작성 혐의 제보합니다. 정이봉처리방법안내(메일) 2023-05-17 09:32
전체 곧 제2의 이태원 사태가 발생합니다 한호열추가자료요청 2023-05-17 00:28
기타비밀  비밀 국내 유명어학원(영어유치원) 원장의 추악한 실태를 고발합니다 박예슬추가자료요청 2023-05-16 14:24
전체비밀  비밀 지리산 생수공장 강탈사건 김만춘추가자료요청 2023-05-15 08:40
icon 제보하기
삼성전자서비스, 사후관리 넘어 사전점검 서비스 제공
상태바
삼성전자서비스, 사후관리 넘어 사전점검 서비스 제공
  • 심우일 기자
  • 승인 2023.03.08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서비스. [단박에 - CBC뉴스 | CBCNEWS]
사진제공=삼성전자서비스. [단박에 - CBC뉴스 | CBCNEWS]

[CBC뉴스]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7일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12년 해당 부문 조사가 도입된 이래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은 대기록이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의 가치를 종합 평가하는 제도이다. 올해 조사에는 증권가 애널리스트, 산업계 종사자, 소비자 등 약 12,000명이 참여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2개 평가 항목 중 ,고객 만족도 ,서비스 혁신성 ,기업 신뢰도 등 11개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는 삼성전자서비스의 뛰어난 서비스 경쟁력이 고객들로부터 다시 한번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고 사측은 전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휴대폰 전문센터 178개, 출장서비스 전문센터 104개, B2B 전문센터 24개 등 유형별로 세분화된 서비스센터에서 제품별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한다고 한다.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오지에는 전문 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이동형 서비스센터'로 파견해 주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작년에도 47개 지역에 전담 엔지니어를 파견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대폭 향상시켰다는 것이다.

컨택센터에서는 고객이 문제를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원격상담'을 적극 지원한다고 한다. 

사측은 "사후관리(After Service)를 넘어 고객이 불편을 겪기 전에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주는 BS(Before Service)에도 힘쓰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서비스 송봉섭 대표이사는 "12년 연속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

 

CBC뉴스ㅣCBCNEWS 심우일 기자 press@cbci.co.kr

관련기사

[네티즌 어워즈 영상댓글] 사랑하는 스타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네티즌 어워즈 후보추천] 팬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내가수 노래 함께 부르기♬] 여러분의 가창력을 뽐내보세요

'네티즌 어워즈'는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투표는 60초이내 집계 반영)

1
Jeong Dong Won 정동원
144,874 득표
73,068 참여
52.2%
2
Bak Chang Geun 박창근
37,240 득표
21,269 참여
13.4%
3
Jang Minho 장민호
36,310 득표
21,922 참여
13.1%
4
YOUNGTAK 영탁
27,039 득표
17,835 참여
9.7%
5
Son Tae Jin 손태진
14,612 득표
9,840 참여
5.3%
6
Young Woong Lim 임영웅
12,642 득표
9,463 참여
4.6%
7
Lee Seung Yoon 이승윤
3,517 득표
2,243 참여
1.3%
8
Kim Hojoong 김호중
1,207 득표
782 참여
0.4%
9
TAEMIN 샤이니 태민
161 득표
125 참여
0.1%
10
KIM HEE JAE 김희재
150 득표
135 참여
0.1%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4길 71 LG에클라트 1322호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99-2 LG애클라트 1322호)
  • 대표전화 : 02-508-7818
  • 팩스 : 02-585-878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오성
  • 명칭 : CBC뉴스
  • 제호 : CBC뉴스 | CBCNEWS
  • 등록일 : 2011-06-13
  • 발행일 : 2011-04-10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59
  • 사업자번호 : 220-88-19469
  • 발행인 : 김영곤
  • 편집인 : 심우일
  • CBC뉴스 | CBCNEW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3 CBC뉴스 | CBC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cbci.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