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서울대학교에 합격했다.
정은표는 3일 아들 정지웅의 SNS 글을 공유하며 아들의 서울대 합격 소식을 알렸다.
정지웅은 "기다리던 서울대 발표가 이제야 나왔다"며 "1년동안 수능 공부를 하면서 참 힘들었다. 수업시간에는 자꾸 눈치를 봐야 하고 모의고사 성적은 항상 그대로인 듯 하고 가끔 후회도 하고.. 역시 수시를 버리면 안 됐던 건가 하는 생각도 자주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수시 원서 접수 시기에 주변 친구들이 대학 원서를 넣던 기억이 머릿속에 생생하다. 수능이 하루만에 결정되는 불확실한 전형이라는 것도 무서웠지만 친구들과 다른 길을 걷는다는 것이 가장 저를 불안하게 만들지 않았나 싶다"면서도 "그래도 저는 저를 믿었다. 다른 방법이 딱히 없었다. 그나마 다행인건 부모님과 주변 선생님들이 저를 믿어주셨기 때문에.. 혼자만의 짐을 지고 걸어온 느낌은 들지 않았던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정지웅은 "그리고 이렇게 최종적인 결과가 나왔다. 제가 내기를 하든 게임을 하든 이기는 일이 별로 없는데 그래도 이번에 저를 믿은 건 이기는 도박이었나보다. 진짜 일년을 통째로 갈아넣은.. 완벽한 올인이었는데 승리 뿐 아니라 많은 것들을 챙겨가는 판이 된 것 같아서 기쁘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정은표와 정지웅은 2009년 SBS 예능프로그램 '붕어빵'에 함께 출연했다.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를 빠르게 'CBC뉴스 텔레그램'
CBC뉴스ㅣCBCNEWS 이기호 기자 pres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