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제빙은 물론 정수까지 가능한 대용량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의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전했다.
냉동전문기기 전문업체, ㈜아이스트로 생산 제품으로 일일 제빙량 75kg까지 가능하다.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급속으로 생산하며,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사무실, 카페, 식당 등 업소 및 다중이용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끊김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물, 얼음, 물&얼음 3가지 형태로 투출하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컵을 이동시킬 필요없이 하나의 투출구에서 정수된 물과 얼음을 동시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의성과 함께 위생 기능도 극대화했다. 자동 투출 및 얼음 밀폐 보관 방식으로 오염 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는 한편, 물과 얼음이 나오는 투출구에 ‘LED UV램프’를 탑재해 얼음의 세균, 박테리아 노출과 번식을 억제했다. 또 음료나 음식물이 튀어 오염될 우려가 있는 제품 전면 커버도 언제나 손쉽게 분리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SK매직은 2-4개월 주기로 방문해 제품 클리닝, 정수 필터 교체 서비스 등 안심OK 서비스를 진행하며, 12개월 단위로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코크 교체 및 성능 유지를 위한 제빙기 내부 스케일링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대용량 디스펜서 제빙기를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고 관리까지 가능한 렌탈 서비스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디스펜서 제빙기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kos@cbc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