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오늘저녁' 캡처. [단박에 - CBC뉴스 | CBCNEWS]](/news/photo/202305/440985_248533_4827.jpg)
[CBC뉴스] 31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오늘저녁'에서는 연 매출 7억 원의 수제 라면 맛집을 소개한다.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거제, 해안선을 따라 수많은 맛집이 즐비하게 들어선 가운데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 한 장으로 몽돌 해변의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대박집이 있다.
오션뷰는 물론이고 흰 파라솔만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이 식당은 SNS에서뿐 아니라, 주말이면 실내외 테이블 전부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데, 대박집의 연 매출은 무려 7억이다.
대박 메뉴는 다름 아닌 라면. 대체 어떤 라면이길래 거제 지역주민과 관광객을 모두 사로잡은 걸까? 보통 식당에서 라면을 판다고 하면 기본 라면에 콩나물과 파 듬뿍, 아니면 햄, 만두, 떡이 올라가는 걸 상상할 수 있는데 대박집의 라면에는 전복, 딱새우, 홍합, 그리고 화룡점정 황게까지 올라간다.
하지만 해산물만 많이 넣는다고 무조건 맛있을 수는 없을 터. 주인장 라면의 포인트는 바로 국물이다. 주인장 표 라면은 스프 대신 특급 육수가 들어간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내 스타'에 투표하세요 '네티즌 어워즈'
CBC뉴스ㅣCBCNEWS 한동준 기자 press@cbci.co.kr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