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뉴스] 양자 컴퓨팅 기업 아이온큐(IONQ)는 오는 9월 11일 퀀텀 월드 콩그레스 2024(Quantum World Congress 2024)에서 피터 채프먼(Peter Chapman) 사장 겸 CEO가 본회의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 연례 기술 행사에서는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자, 학자, 개발자, 입법자, 정책 입안자, 양자 컴퓨팅 전문가들이 모여 글로벌 양자 생태계의 최신 혁신에 대해 논의하고 발표한다.
채프먼은 양자 산업에 대한 아이온큐의 관점을 논의하고 양자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는 흥미로운 새로운 개발 동향을 공유할 예정이다.
채프먼은 엔지니어링 및 기술 부문 수석 부사장인 딘 카스만과 함께 회사의 제품 로드맵이 어떻게 업계를 엔터프라이즈급 양자 컴퓨팅으로 이끌고 있는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채프먼은 “퀀텀 월드 콩그레스 컨퍼런스는 퀀텀을 발전시키고 있는 변혁적 사고와 혁신의 진원지에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업계 및 기술 리더들과 함께 양자 컴퓨팅,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 및 상업적 이점을 창출하는 사용 사례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채프먼의 세션 외에도 2024 QWC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은 아이온큐 리더와 전문가가 발표하는 워크숍과 패널이 마련돼 있다는 설명이다.
먼저 최고 수익 책임자인 리마 알라메딘(Rima Alameddine)은 지속 가능성을 위한 퀀텀 워크숍에서 퀀텀 기술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성을 해결하기 위해 국제 코호트와 협력하여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이다.
퀀텀 비즈니스 솔루션의 수석 디렉터인 니콜 바베리스(Nicole Barberis)와 아이온큐의 퀀텀 솔루션 엔지니어인 팀 로저스(Tim Rogers)가 양자 네트워크의 확장성과 상호운용성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워크숍을 진행한다.
정부 솔루션 수석 매니저인 라몬트 실베스(Lamont Silves)는 양자 인력 개발을 논의하는 패널에 참여하여 업계의 관점을 공유할 예정이다.
['서학!스타'는 CBC뉴스에서 제공하는 미국주식을 포함한 해외주식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들께 앞으로도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CBC뉴스ㅣCBCNEWS 한동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