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 기자]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백성현과 함은정의 김희정 집 입성이 쉽지 않은 것 같다. 수지맞은 우리는 현재 인물관계도에서 변화가 예상된다. 103회 예고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한 면이 많다. 왜 선우재덕이 백성현이 보여준 물건에 긴장을 한 이유가 가장 궁금한 사안이라고 할 수 있다.
독이 오른 강별과 선우재덕의 마지막 반격이 매서울 것 같다. 선우재덕이 그냥 쉽게 물러날 것 같지는 않다. 강별 역시 마찬가지이다. 독이 오른 상황에서 어떤 일을 할지 모른다. 한 실장마저도 자신의 아내에게 환멸을 느낀 상태여서 아무래도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은채 넘어갈 것 같지는 않다.
버림을 받는다면 강별은 더 난폭해지고 악랄해질 가능성이 크다. 궁지에 몰린 선우재덕 역시 반격을 시도할 가능성이 크다. 특히 그의 표정을 굳게하고 긴장시켰던 백성현의 물건에 담긴 비밀이 풀린다면 선우재덕은 더 궁지에 몰릴 것 같다.
유전자 조작 등 여러가지 흉계는 아마도 함은정에 의해 파헤쳐질 가능성이 크다. 김희정 역시 긴장을 풀지 않고 이 사건의 배후에 대해 캐고 있다. 가해자들의 과도한 액션이 화근이 되어서 많은 사건들과 그 비밀들을 다시 수면위로 올릴 것 같다.
당황한 강별과 선우재덕의 재차 시작된 음모와 이를 방어하고 폭로하는 백성현의 액션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